CAFE

‥쉼터게시물

취침시간

작성자갈대|작성시간26.06.20|조회수154 목록 댓글 10

안뇽히 주무세용~




그대여, 오늘 정말 바쁜 하루였죠?

정신없이 이리저리 치이기만 했던

하루였죠


그대의 그런 마음 이해해요. 


꿈꾸던 세상과는 많이 다른 현실에 

많이 실망하고 점점 지쳐가지만..


그래도, 언젠가 이루어질 그대의 세상

내가 그대를 항상 응원할게요!


✍어쿠스틱 콜라보 - 응원가 中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갈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낼아침9시에 잘수도 있긴해요ㅋㅋ
    주말일찍자는건 쫌 아끕긴하죠?
  • 작성자블잭 | 작성시간 26.06.20 잘자요~~~~
    저 29일에 마닐라가요 29일에도 있으시면 밥사드림
  • 작성자뉴요커 | 작성시간 26.06.20 불토 잘 보내셨죠?

    편안한 밤 되세요..~~^^
  • 작성자나이트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러브 | 작성시간 26.06.21 치어리더??
    응원보러 가야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