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궁동 카페 디데이하우스 소개합니다~~~^♡^
입구부터 애기애기하고 앙증맞고이뻐요~♡
밖에서먹기엔 밤되니 싸늘해서 안으로 들어갔지요~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아요~~♡
케키 케키~~~♡
배는부르지만 포기할수없는 디저트~~~~♡
크지도 넓지도않고 작고 공간이 아쥬 ~~
예쁜식물들도 많아요~~♡
ㅎㅎ어제 오늘 내일 즐겁게~~~~~~♡
2층으로 올라가는길~♡
엄청넓을줄알았능데 테이블 딱 세개~^^
바람불어 싸늘해서 뜨아~♡
따땃하니 커피향도 커피도 맛있어요~~♡
네이버 리뷰쓰고 받은 쿠키입니다ㅋ
대한민국아줌마라ㅋ공짜로 준다면ㅋ
이렇게 하루가 또 가고있습니다~~♡
맛집방불이 한참꺼져있어서 불키고가요~~~~~~♡
불금보내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갈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아기자기 소품들이 이뻐요~
-
작성자뉴요커 작성시간 26.06.06 지난번에 간 베트남 하노이 어느 카페 같네요..
분위기가 딱 동남아 어디 고급 카페 간 듯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갈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행궁동에 예쁜까페들이 많아요~~^^
예쁜까페가서 수다타임 하실까요~^^ -
작성자학이사랑 작성시간 26.06.06 오 분위기가 넘좋아보여요~ㅎ
-
답댓글 작성자갈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어여 여친맹글어서 이쁜대 다니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