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맛집기행

볶고~

작성자갈대|작성시간26.06.15|조회수318 목록 댓글 36

월요병없이 무사히 잘 보내셨나요~
아주ㅡ정신없는하루를 보내고 퇴근~
아무것도 하기싫었지만~
엄마가 자꾸만 뭔가 일을 시킵니다~
요즘 딸래미도 도시락싸들고 다닌다고
뜬금포 고추장을 볶아달라며~
후다닥 간단히 만들어봅니다~~~~~♡
그냥 파넣고 간마늘넣고 고기넣고 달달달달볶아주면 끝~
쉽죠?ㅎ
고기마니 넣으라고해서 고기두배로~~~~♡

다른반찬 필요없이 볶음고추장하나있음~
두공기~ㅋㅋ클리어~

고기없이 상추에 싸먹어도 맛있어요~~~♡


아 요즘 일이너무 많아졌어요~
그동안 너무 놀긴했능데ㅋ
간사한 사람맘~바빠지니 일하기시러 주글맛입니다~

휴대폰들고 댓글놀이할시간도 없이 바쁜요즘~
오늘도 무사히 하루보내고 살포시 다녀갑니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갈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대지고기도 맛있옹ㅋ
  • 작성자존킴7 | 작성시간 26.06.16 볶음고추장 너무좋아하는데 안먹어본지가 백만년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갈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ㅋ이거하나있음 밥도둑ㅋ
    엉니귀찮게는 하지마세요~
  • 작성자문향십리 | 작성시간 26.06.16 볶음고추장 넘 맛나보이네요 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갈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밥도둑ㅋ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