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맛집기행

1인자

작성자갈대|작성시간26.06.19|조회수440 목록 댓글 32

불금보내고 계신가요~
수원은 비가 오는건지마는건지 쫄쫄쫄 내리네요~

퇴근후 마닐라정모 준비~~~네일하기 ㅋ
네일가서 아트만들어놓은거 떨어뜨리는사고치기ㅋ
미안한맘에 추운데도 춥다소리몬하고ㅜㅜ
한시간반을 앉아있었더니ㅋ
으슬으슬 한기가 가시지를 않네용~

동생이 지난번 부터 먹고시프다던 해장국한사발하러
왔음다~~

나름맛집 은근맛집
손님이 끊이질않네요~~~

뼈들고 뜯어야하는데
오늘은 네일받았으니 네일이슈로 ㅋ살코기만~~

깍두기랑김치도 징짜맛있어요ㅋ~

뼈찜이 먹고싶은데
둘이먹기엔 많을듯싶어서~

뼈찜드시러오실분ㅋ~~~~


불금
불끄고 금방자는~불금
일찍자야게뜹니다
굿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문향십리 | 작성시간 26.06.22 갈대 체인이더라구요 ㅎㅎㅎ 성대점도 있어요 ㅋㅋ
  • 작성자쏠티 | 작성시간 26.06.20 운동장옆 그집해장국이 생각나네요~
  • 답댓글 작성자갈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운동장옆 오디용?~
  • 작성자트럼프 | 작성시간 26.06.20 뼈다귀 맛나
    보입니다 얼큰하니 빡빡하네요 ㅎ
  • 답댓글 작성자갈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요기 완전맛집요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