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금보내고 계신가요~
수원은 비가 오는건지마는건지 쫄쫄쫄 내리네요~
퇴근후 마닐라정모 준비~~~네일하기 ㅋ
네일가서 아트만들어놓은거 떨어뜨리는사고치기ㅋ
미안한맘에 추운데도 춥다소리몬하고ㅜㅜ
한시간반을 앉아있었더니ㅋ
으슬으슬 한기가 가시지를 않네용~
동생이 지난번 부터 먹고시프다던 해장국한사발하러
왔음다~~
나름맛집 은근맛집
손님이 끊이질않네요~~~
뼈들고 뜯어야하는데
오늘은 네일받았으니 네일이슈로 ㅋ살코기만~~
깍두기랑김치도 징짜맛있어요ㅋ~
뼈찜이 먹고싶은데
둘이먹기엔 많을듯싶어서~
뼈찜드시러오실분ㅋ~~~~
불금
불끄고 금방자는~불금
일찍자야게뜹니다
굿밤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