엊그제 글을 쓰고 마무리가 안된 듯 해서 다시 이어 갑니다..
카지노의 깨달음이란 우리가 카지노에서 돈으로 이기기는 어렵다는 것을 아는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그런데 왜 카지노를 갈까요?..
돈을 잃더라도 나름 재미있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어린이들이 서울랜드 같은 놀이동산에 가며는 즐겁게 놀고 돈을 쓰지요..
우리들도 어른들의 놀이동산인 강원랜드에 와서 돈을 쓰면서 나름 재미를 찾을 수있기 때문에 가는 것입니다..
제가 미국에서 카지노를 접하고 저를 이끈 미국인 할아버지에게 이 교육을 철저히 배웠습니다..
그런데 블랙잭에서 돈 따는 재미가 한번 들기 시작하더니 모든 사람은 잃어도 나는 딸 수 있다고 생각해서 큰 승부를 보기도 했지만 말입니다..
그나마 그 당시에 미국 카지노가 바카라 테이블 보기가 귀할 정도라서 다행이지 않았나 합니다..
만일 바카라로 승부 보기 맛이 들었으면 더 큰 손실을 보지 않았을까 합니다..
하여튼 카지노에서 십년을 헤매다가 30대 중반에 바닥을 경험 하고나서 다시 정신을 차리고 카지노 즐기기를 30년 이상 하고 있습니다..
카지노 즐기기..
카지노에서 쓰는 돈이 내게 부담이 없는 한도 내에서 놀며는 즐기기는 성공입니다..
내가 술집에 가서 쓰는 돈이나 골프장에 가서 쓰는 돈 등 용돈 범위 내에서 즐기면 됩니다..
저는 그 한도를 본인 수입의 1/10에서 1/5 정도로 봅니다..
카지노에서 바닥을 본 30대 중반 이후 처음에는 매달 제 수입의 1/5을 카지노 적립 통장에 넣기 시작하여 1년 이상을 모았다가 카지노를 다시 다니기 시작 했습니다..
그러기를 십년 가까이 모으다가 나중에 잔고가 너무 커져서 그 다음 달부터는 매달 적립금을 1/10로 줄여서 넣었지요..
당시에는 뉴욕에서 이사를 간 조지아 애틀란타에 살았고 근처에 카지노가 없어서 멀리 가느라고 자주 가지 못해 통장 잔고가 꽤 커졌습니다..
사실 도박 통장으로 시작 했지만 운영하던 도매상이 잘되어서 수입도 많았고 그 이후 일종의 비자금 통장으로 관리를 했지만 말입니다..
그 통장의 돈으로 나중에 한국에서 파라다이스 주식을 사 모았고 재건축 아파트 한 채도 샀습니다..
이야기가 다른 방향으로 흐르네요..
다시 본론으로 가며는 카지노를 이길 수는 없어도 즐길 수는 있다는 것입니다..
내가 버는 돈의 용돈 범위 내에서 카지노를 즐기자는 것입니다..
그 돈이 누구는 수십만원이고 누구는 수백 또는 수천도 될 수 있습니다..
큰 배팅을 하든 작게 놀던 그 범위 내에서 카지노를 다니면 됩니다..
예전에 재키 박원장에게 듣기로는 강랜 테이블 게임에서 손님 일인당에게 드는 비용이 40만원이라 합니다..
강랜 카지노가 테이블을 운영하기 위해 쓰는 비용이 손님 일인당 40만원이라는 것입니다..
그 비용에는 인건비, 전기세 등 일반 비용과 시설 투자와 운영비도 포함 되었지요..
다시 말해 우리가 하루 놀러가서 40만원을 잃어야 카지노가 운영된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계산하면 저는 강랜을 다시 다니기 시작한 지난 7~8개월 동안 40번만 갔다고 해도 천오백만원 이상 이겼네요..
지금 지난 가을에 다시 만든 제 강랜 도박 통장이 약간의 플러스를 유지하니깐요..
우리가 카지노 테이블에 앉아서 40만원만 잃지 않으면 플러스를 하고 나오는 셈입니다..
우리의 입장료는 40만원 인 셈인 것이지요..
한국 놀이동산은 아니지만 지금 미국 디즈니랜드에 가며는 그 이상의 돈을 입장료로 지불해야 한다고 들은 적이 있습니다..
하긴 마지막으로 간게 30년이 지났고 그 때도 100불 가까이 낸 기억이 있으니깐요..
그러니 40만원 이내 만 강랜 놀이 동산에서 쓰고 나오면 우리는 적정한 금액을 내고 즐긴 것이 됩니다..
거기에 적당한 금액을 더 지불하더라도 그 돈이 내 용돈 범위 내에서 이루어 진다면 별 문제는 없는 것입니다..
그 범위가 누구는 수십에서 수천으로 다를 수 있지만 말입니다..
이것이 카지노를 이기는 방법입니다..
이 글을 쓰면서 가만히 생각하니 강랜 카지노 테이블에서 수익은 별로 없어 보이고 머신 수익으로 카지노가 운영되는 듯 보입니다..
그래도 30테이블에서 수백 잃는 사람들이 많을테지만요..
카지노..
우리가 돈으로는 못 이겨도 나름 즐기기는 할 수 있고 이 것만이 카지노를 이기는 방법입니다..
우리 카페가 추구하는 강랜 이기는 방법이기도 하고요..
이 정도로 마무리 하지요..
카지노에서 내가 돈으로는 이길 수 없다는 깨달음을 얻고 카지노 위에서 즐겁게 노는 방법을 찾으시기 바라며 글을 마칩니다..
오늘 휴일을 맞아 강랜 가신 분들은 즐겁게 노시기 바랍니다..
거기에 용돈까지 벌면 좋고요..
이 글을 읽는 모든 분들이 오늘도 어제보다 나은 하루가 되시기 또한 바랍니다..
어제 한강변 일몰 사진 입니다..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뉴요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수석님도 이제는 카지노를 어떻게 대해야 하는지 잘 아시지요..~~^^
-
작성자깨삼촌 작성시간 26.06.03 알고는 있지만 자꾸 망각하는 사실들을
잘 일깨워 주셨습니다.
감당할수 있을 만큼만 베팅 하겠습니다.ㅎ -
답댓글 작성자뉴요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그저 자기가 쓸 수 있는 돈의 범위 내에서 카지노를 즐기면 되지요..
잘 하시고 있는 줄 알고 있습니다..~~^^ -
작성자학이사랑 작성시간 26.06.03 좋은글 감사합니다ㅎㅎ 이제는 좋은사람들과
어울려 노는게 좋더라구요ㅋㅋ 그저 경비승만
했으면좋겠습니다ㅎㅎ -
답댓글 작성자뉴요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경비승이면 최고이지..
내 목표는 항상 경비승 이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