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맨님의 싱가폴 여행 글을 읽다보니 어찌나 그곳이 가고 싶어 지는지..
오늘은 싱가폴 여행기를 다시 들춰 봅니다..
한때는 싱가포르의 매력에 빠져 매년 가다시피 했습니다..
싱가폴에 처음 간 것은 마리나베이 샌즈 호텔이 들어선 때인 십수년 전입니다..
동남아 크루즈를 타러 싱가포르에 갔는데 너무 아름다운 도시라 그 후에 몇 번을 갔는지 기억이 안날 정도입니다..
그러다가 코로나 이후에는 유럽과 남미 여행을 다니다 보니 못 가본지가 7년이나 되었습니다..
누가 동남아 여행을 어디로 가면 좋으냐고 물으면 무조건 싱가포르를 일순위로 답합니다..
싱가폴의 랜드마크 역활을 하는 마리나베이 샌즈 호텔을 우선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쌍용건설이 지은 마리나베이 샌즈 호텔 하나만 보더더라도 싱가폴은 가 볼만한 곳입니다..
특히 옥상 수영장은 정말 멋집니다..
특히 야간에 가면 더 멋지고요..
인피니트 풀이 있는 이곳에서..
보는 시내 야경은 환상 그 자체입니다..
시내 야경에 빠진 모습..
아내는 사진을 찍느라 바쁘고..
이곳에서 매일 밤 펼쳐지는 레이저 쇼도 볼 수 있습니다..
투숙객만 이용하기에 한적하고요..
십년 전 핸드폰 사진이라 흐릿한데..
시내 야경 보기는 여기가 최고입니다 ..
개인적으로 홍콩 야경 보다 여기가 아기자기 하니 더 멋진 듯 하기도 하고요..
반대편 가든스베이가 있는 쪽 야경입니다..
자쿠지도 있어서 밤 시간에 몸도 녹일 수 있습니다..
금단네 부부와 아내 뒷 모습..
호텔 방 투어를 해보겠습니다..
방 문을 들어서면 자동으로 커텐이 졎혀집니다..
호텔 전체가 프리미엄 급 룸 이상입니다.
특히 욕실이 화려한데요.
웬만한 호텔 룸 사이즈 입니다..
그리고 호텔 내 카지노가 있습니다..
분위기는 마카오 샌즈 호텔 카지노와 같지요..
마카오 샌즈 카지노 보다는 더 크고요..
전자 게임..
십 년 전에 로봇이 다니는 거 보고 어찌나 신기한지..
지금은 식당에서도 보지만 말입니다..
샌즈 카지노가 그립네요..
제가 동남아에서 아마도 유일하게 여기서는 플러스를 하고 있는 듯 합니다..
금단아우 제수씨와 아내는 슬롯 삼매경에 빠졌네요..
아침 동 틀 때 본 마리나베이 샌즈..
아침 조깅하다 목이 마른지..
래플즈 호텔과 빌딩 뷰..
그리고 싱가폴 관광하며는 센토사 섬을 빼놓을 수 없지요..
도시와 휴양을 같이 즐길 수 있는 싱가폴..
센토사 섬은 어느 동남아 휴양지 못지않은 곳입니다..
여기도 카지노가 있고요..
센토사 카지노가 마리나베이 샌즈보다는 한적해서 게임 환경은 더 좋습니다.
이외에도 차이나타운, 리틀 인디아, 오차드 거리 등 가 볼만한 곳이 많은데 다음에 소개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랜드 갈 준비를 하여야겠네요..
오늘은 기차타고 가기에 11시반 오픈 블랙잭 게임을 하여서 번호는 안 넣었습니다..
그런데 내일은 홀덤을 하기에 천번 이내로 들어가야 하는데..
예약 번호가 럭키 세븐 7번 이네요..
제가 1번을 비롯하여 한 자리수는 거의 다 받았는데 7번은 처음입니다..
얼마나 행운이 있을런지..
기대가 큽니다..
이 번호로 스리카드 잭팟을 노리라고 하는데..
제가 캐포는 해봐도 스리카드는 생소해서..
거기서 거기지만 말입니다.,.
오늘 생각 좀 해보지요..
그럼 랜드로 고고 하겠습니다..
일주일의 첫날 활기차게 시작 하십시요..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자유미학 작성시간 26.06.10 철인78 시험끝난 기간요 ㅋ
중간 기말 1년에 4번 그리고 수능 ㅋ -
답댓글 작성자자유미학 작성시간 26.06.10 뉴요커 그래서 MBS 는 프리룸을 받아서 가지 않는다면 사비로 가기는 쉽지않을거 같아요 그런데 제가 이제 카지노를 완전히 끊었다보니 도통 갈 엄두가 안나네요^^
어쨌건 항상 좋은글 감사드립니다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철인78 작성시간 26.06.10 자유미학 네~!!
전 어젯밤에 다낭으로 넘어 왔네요!
지금 한시장 구경하고 있다는...ㅎ -
작성자철인78 작성시간 26.06.09 싱가폴은 물가가 비싸다고 들었는데... 숙박비나 식비가 한국하고 비교하면 얼마쯤 차이가 날까요?
-
답댓글 작성자뉴요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숙박비는 2배 가까이 비싸나 푸드센터 등에서 저렴한 음식을 먹을 수는 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