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일찍 기차를 타러 덕소역으로 향합니다..
덕소역에서 기차를 탑니다..
사북까지는 3시간이 걸립니다.,.
영월을 지나고 11시 쯤 사북에 도착합니다..
11시반 오픈 블랙잭 십다이로 들어갑니다..
블랙잭이 초반 30분은 핸디가 조금 우세하다가 12시 이후에는 계속 딜러는 장장 받기, 로우 카드 깔고 21 만들기 신공을 펼칩니다..
그러다가 파노라마 아우의 랜드 블랙잭의 현 사태를 전화 통화로 듣습니다..
잡아 먹어도 너무 잡는다고..
그래서 바카라를 한다고..
초반에 십만원도 못 딴 것으로 버티다가 4시 좀 넘어서 아웃을 하고 파노라마 아우를 만나러 사북 장가네 식당으로 내려갑니다..
내려갈 때 보니 4만원 잃고 빠꼼멘 아우 줄 500코인 다섯개 챙겼네요..
파노라마 아우와 더덕구이 정식을 먹고 다시 랜드로 올라옵니다..
편하게 게임 하려고 홀덤 10다이에 들어갑니다..
그런데 여기서 계속 지네요,.
10다이에서 20만원 이상 지기도 힘든데 30만원 이상을 잃습니다.,.
10시가 넘으니 홀덤 30다이는 대기가 없네요..
여기서 천둥아우를 만납니다..
그 친구가 가고 나서 십다이에서 40만원을 잃고 30다이로 옮깁니다..
목표는 잃은 것만 찾자 입니다..
밤 1시가 되어 피곤한 상태에 카드도 안 들어오다가..
AK가 들어와 레이즈를 4만원 합니다..
그런데 줄줄이 6명이 들어 오네요..
플랍은 A, J, 4..
A가 딱 깔립니다..
빅블이 2만 배팅..
저는 레이즈 안하고 콜..
그런데 미들에서 4만 레이즈..
느낌이 A, J 인가 합니다..
두명인가 죽고 나머지는 다들 콜..
턴에 J가 뜹니다..
여기서 오히려 안심이 되는게 A, J 같지는 않습니다..
J를 들었는데 J 두 장이 다 깔리기는 쉽지 않다는 것이지요..
콜을 하고 리버는 9인가 떨어지고.,.
나와 플랍에 레이즈 한 친구가 남습니다..
카드 오픈을 하는데 A,7.,.
A,7을 들고 감히 A,K에 레이즈를 했네요.,.
아마도 리버까지 싸게 보려고 레이즈를 한지도.,.
하여튼 여기서 60만 이상 들어와 바로 본전이 넘습니다..
역시 30다이는 한방이 있습니다..
그러다가 또 소강 상태.,
도저히 잠이 와서 힘들고,,.
다음 날 7번 받아서 쓰리카드도 들어가야 해서 내려가기로 합니다, .
은행에 입금하면서 보니 155만 6천원 이네요..
결국 56,000원 이기고 하루를 마칩니다..
택시를 타고 내려와,
숙소에서 맥주 한잔 하면서 후기를 남깁니다..
오늘은 아우들이 7번 받았으면 쓰리카드를 하라고 해서 그리로 들어가려 합니다.,.
이상 간단히 쓴다고 했는데 그리 간단하지 않은 랜드 첫째날 후기입니다..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뉴요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앞으로 잘 하면 되지..
아우는 앞으로 좋은 일만 있을거야..~~^^ -
작성자바부온달 작성시간 26.06.09 역시~~
디테일한 후기입니다^^
역전승~~~
-
답댓글 작성자뉴요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역전의 용사가 되었다눈..ㅎ
-
작성자트럼프 작성시간 26.06.09 차비 들어가고 입장료 식대… ㅋㅋ
본건 하셨네요 ~
내일은 귀찮을 정도로 뽀뽕. 봉
쪼였다 하면 스페이드 아카킁 ~ ㅋㅋ -
답댓글 작성자뉴요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스페이드 아카쿵에서 아쿵까지만 맞추었네요.,.
지금은 기차타고 귀가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