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블랙잭룸

잘 다녀왔어요^^

작성자그런거양|작성시간26.06.05|조회수706 목록 댓글 70

계획이 일도 없었다고 하기엔 번호는 넣었고
매일 귀찮게 놀자던 언니동생들은 선거하고 푹쉬자 하고 약속대비 묭실에서 단장하다 급 랜드행 결정ㅋㅋㅋ

늘 혼자가던 랜드에 도착후 우연히 마주친 존킴님 스페셜윈 메이저 리그님 리얼팬님 얼마나 반가웠는지 의자도 갖다주고 커피도 사주시고 자리도 맡아주신다 하시고 넘넘 감사했습니다~~~~♡

1600번데 당연히 예약후 기다리려했는데 올라가니 짹30다이 자리가 있어 예약취소후 바로 인하고 기분좋게 시작~^^
초반 핸디들도 조용하고 딜러 버스트도 잘되며 분위기는 좋았는데 제자리는 첫카드 에이스가 수없이 왔음에도 짹이 두시간정도 한번도 뜨지 않더라구요ㅠ
그래도 먹죽먹죽하며 기분좋게 겜하다 첫 짹이 오고 짹마니 잡으라고 응원해주신 횐님들 생각나 용기내서 도촬도 한번 해보았네요ㅋㅋ
걸릴까 엄청 무서웠다는ㅋㅋㅋ



오후시간 지나며 늘 그렇듯 딜러 불슈시작
칩은 다시 바닥을 보이고 하루 일정으로 온거라 쉽게 일어나지 못하고 시간 떼우다 새벽시간 결국 경비승정도 하고 돌아섰네요~~~
운전하며 오가는 시간들이 짧지는 않지만
요즘같이 초록의 경치에 드라이브하며 음악도 듣고 노래도 흥얼거리며 혼자인 그시간이 너무너무 좋네요~~~~

하루쉬고 어젠 피곤에 치쳐 졸다 퇴근 오늘만 일하믄 휴일이라 에너지가 뿜뿜~~
오늘은 이쁘니 동생들과 화끈한 불금을 보낼 예정입니다ㅋㅋ



그리고 더하는 말로 저는 글쓰는걸 좋아하진 않지만 한결같이 잃었다하면 위로의 댓을 출정했다하면 응원의 댓을 이겼다하면 추카의 댓으로 함께해주시는 회원님들 감사에 항상 부족한 글을 올립니다ㅎ
위로와 걱정 관심과응원 추카 칭찬 잊지않고 오래오래 이곳에서 잘 지내볼께요^^
횐님들 모두 즐겁게 크게 웃을수 있는 불금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그런거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네네~~시드사수 쉽지않았지만 다행이지요ㅎㅎ 감사하고 즐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깨삼촌 | 작성시간 26.06.05 또 그렇게 즐거운 하루를 보내셨네요.
    랜드에선 지지않으면 성공한겁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ㅎ
  • 답댓글 작성자그런거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네~~랜드는 잃지않음 즐겁긴 하죠ㅎㅎ 깨삼촌님도 주말 평안하게 즐겁게 보내시길요^^
  • 작성자바부온달 | 작성시간 26.06.06 경비승~~^^
    쭉~~
  • 답댓글 작성자그런거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쌩유~~~즐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