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간만에 빠른번호 되어서 현금만 백오만원 가지고 짹 30에서 플레이 했습니다.
첨엔 조금따고 그럭저럭 이었는데 1~2시 부터 갑자기 올라와서 저녁무렵엔 삼백이상 땄네요
버스시간 체크하면서 사백오백 옆으로 빼다가 밤10시반 막차무렵엔 천2백까지 윈 ㅋ
풀벳도 아닌데 오늘은 그날인가 봅니다 ㅎ
먹죽먹죽 하다가 결국 천만원 윈에서 스탑하고 택시타고 가는 중 입니다
운수좋은날 이네요 ㅋ
사진 잘안찍는데 오늘은 찍었음다 ㅋ
본전포함 1,105만원
모두들 홧팅 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갈대 작성시간 26.06.07 추카드립니다
-
작성자샤인큐 작성시간 26.06.07 축하드려요 저도 현충일가서 190 페이 30다이에서 310 먹고 더하려다가 겁나서 3시50분쯤 옆자리 넘겨주고 퇴장 ㅋ
-
작성자바부온달 작성시간 26.06.08 ㅎ부럽고 축하합니다~^^
대승~이후 조심요
아시죠?~^^ -
답댓글 작성자피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잘알죠.. 그래서 6월은 쉬고 한두달뒤 현금 200만 들고 출정 예정입니다 ㅋ
-
작성자봉의산호랑이 작성시간 26.06.13 와우ㅡ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