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블랙잭룸

6월7일 후기

작성자빠꼼멘|작성시간26.06.07|조회수848 목록 댓글 51

안녕하세요 500코인 콜렉터 빠꼼맨입니다
오늘 미당인관계로 집에서 편히 쉬려는데 토요일 오후 걸려온 비트의 전화
내일 빠당이라 쓰리카드하러 가는데 오라네요ㅠ
미당이라 11시30분에 앉기도 힘들텐데..ㅠ
빠꼼걸 2700번이라네요
한가닥 희망을 품고 새벽에 랜드로 출발합니다
다행히 빠꼼걸 11시30분테이블 착석합니다.

게임스타트
공격두번이 실패합니다ㅠ

세번째공격 성공했는데...
핸드폰바꾼지 며칠안되서 안면인식이 잘 안되서 핸드폰이 열리질 않아서 잘 못 찍었습니다.

또 다시 공격 21을 만들었으나 푸쉬 ㅠ
게임이 재미가 없어질쯤 비트전화..
자기옆자리 잠시 쉬러간다고 쓰리카드 알바하러 오라고 합니다.
부푼가슴으로 뛰어갑니다.
1시간의 알바..
15만원지고 족보하나 잡지못하고 일어납니다.
그리고 바로 비트랑 밥먹고 자리로 가는데 선물준다고해서 줄서서 선물받고...

자리로 돌아와서 게임하는데 그닥 좋지않은 상태에서 호출이 옵니다.
23핏 27번~~
오~~잭커들이 있는자리
기쁜마음에 칩스들고 이동합니다

6구자리 인 하고..
초구부터 다 아시는분들
말말구 말구 부부는 처음보는분들.

테이블에 앉자마자 산여울누님 선물주십니다.
그런데 너무 안좋습니다.
결국 기다리다가 공격성공하면서 분위기는 좋아지는데 난데없이 말구분 천원놓고 죽을때까지 힛합니다ㅠ
일부러 그러시는겁니까?물으니
일부러 그런답니다 ㅠ
결국은 뭐..
사단이 납니다.
언성은 높아지고...
저랑싸우다가..
3구랑 싸우다가..
초구랑 싸우다가...
아사리판됩니다..
천원에 잭더블까지 치고...ㅋ
보안오고..
싸우다가 그냥 피하자...
카드들고 흡연실로...
시간이 지나고 가보아도 그대로네요ㅠ
결국 다른분들 다 아웃하시고...
말구분 자기가 이겼다고 기세등등 하십니다.ㅋ
잠시 휴식후 자리로 가니 초구분도 아웃하신다고..초구로 이동합니다.
또 시간을 보내고 가보니 정상적으로 게임하시네요.
지난간건 잊고 진지하게 게임하시고..
사과까지 하시길래...
그냥 넘거버리고 게임에 집중해봅니다.
기다리고 기다립니다.

공격이 성공합니다
그러나 그것도 잠시 공격타이밍에 장장 받아도 푸쉬 또 푸쉬..
세번의 장장이 결국은 딜러잭으로 죽습니다ㅠ

스플릿도 죽습니다.
시간은 계속흘러가고..
이제 슬슬 대구로 가야하는데 지고가고싶지는 않아서 미련을 가집니다.
공격에 집중하고 기다렸다가 공격

장장 공격성공

더블 성공

드디어 블랙잭~~
그리고 오랜기다림...
공격 블랙잭옵니다.
그러나 딜러에이스 쇼잉
이븐머니?
노~~
딜러인사...
다시 그대로 공격
또 블랙잭
또 딜러 에이스쇼잉
이븐머니?
노~~
설마...또 인사합니다.
열받아서 그대로 공격 에이스 날라오고 7이떨어지고 딜러장쇼잉.
힛 4떨어지고 힛 7떨어져서 19
딜러버스트..
결국이기기는했지만..
세번공격이 단 한번의 성공이 되어버립니다.
이때부터 아니 아까전에 블랙잭올때부터 빈구멍이 너무 많아서..마치 옹달샘처럼 지나가는사람들 앉았다가 일어났다가...너무 분잡하네요
도통 카드를 읽기가 힘들어집니다.
시계를 보니 오후9시가 넘어가고..
이제 그만해야겠다고 생각하는데 비트전화.
10시에 카드가는데 보자고합니다.
1시반을 견뎌야합니다.
짜르고 쉬어야할지?
계속해야할지?
고민의 연속입니다.ㅋ
그럼 조금더 살피다가 공격해보고 죽으면 그만하기로 하고...
흡연실에서 나오는데 오래알고지낸 누님께서 본인필요없다고 선물을 주십니다

집에가지고 가면 표시나서 안된다고 하시면서...ㅋㅋ
그렇게 시간은 흘러 10시가 되고 아쉬운마음뒤로 하고 자리에서 일어납니다.
오늘은 아침부터 진짜 고생한거같습니다.
번호 안되면 올라오질 않겠다고 다짐하면서..
거의 -80까지 빠진상태에서 나름 선방했다고 칭찬합니다
아까전에 목소리높여서 싸워서 그런지 목이 다 아프네요~~

환전소로 향하는 발걸음이 씁쓸합니다.

가방안에 잔챙이칩스는 보너스~~

흡연실에서 비트 만나니 선물주네요.
10시에 만나자고 한 이유는 주차장에서 차에 있는 선물주기위함이였네요~~

마음씨도 착한비트~~
오늘 꼭 로티잡기를~~

이상 허접한후기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빠꼼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레전드는 무신..
    싸우고 난리치는데 ㅠ
    감정조절능력부터 배워야할듯...ㅋ
  • 작성자깨삼촌 | 작성시간 26.06.08 글을 읽는 저도 어지러운데
    그 난장판에서
    잘 살아서 귀환 하셨네요.

    그렇듯 게임은 과정보다 결과가 중요하죠.
    수고하셨습니다.ㅎ
  • 답댓글 작성자빠꼼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늘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진흙탕싸움에서 살아남았습니다.
    카지노에서 적을 만들지 말아야하는데 말입니다
  • 작성자구구스테이 | 작성시간 26.06.09 형님 다녀 오셨네요 고생 하셨습니다
    저는 6월달 한번도 못갔네요ㅜ
    그래도 이기시고 오셔서 다행입니다
    날짜 잡으시고 펜션 가시죠ㅎㅎ
    다음에 뵙겠습니다 형님!
  • 답댓글 작성자빠꼼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날잡아서 펜션잡아서 함께해보아요...
    날짜 맞춰서 한번 잡아볼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