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지금 두 분 형님과 친구 한 사람이 잭을 하러 새벽 공기를 가르고 있슴다.
몇 분 더 합류할 것 같기도 합니다만,
암튼 출정팀의 필승 & 대승을 기원하며 요즘 잭 게시판이 넘 잠잠해서 함 써봤슴다^^
세 분 모두의 승전보를 열라 기다리것슴다.
겜 후기의 대가들이시라 넘 기대됩니다.^^
홧팅임다. 지옥원정대!!!
횐님들도 건승하는 하루 되시고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노을Y 작성시간 26.06.11 저도 내일 출정 예정입니다!!ㅎㅎ
-
답댓글 작성자줄이머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나이스...번호는 된겨?
난 낼 번호는 800번대라 나쁘진 않은 데, 겜을 안 할 수도 있어서...이번 2박3일은 겜 보다는 엠티 비슷한 상황이라..
물론 겜할 가능성이 51퍼지 ^^
오늘 오후 토욜 번호 보고 낼 새벽에 갈 지, 오후에 설렁설렁 갈 지 결정 예정
암튼 볼 수 있으면 보세 -
작성자학이사랑 작성시간 26.06.11 오늘은 라이딩 안하십니까ㅋㅋ
-
답댓글 작성자줄이머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오전에 동네 순찰 완료.
-
답댓글 작성자학이사랑 작성시간 26.06.11 줄이머꼬 전잔업중입니다ㅠㅠ 내일랜드가십니까~?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