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블랙잭룸

필승 & 대승을 기원하며...6/11 전투^^

작성자줄이머꼬|작성시간26.06.11|조회수383 목록 댓글 53

오늘 지금 두 분 형님과 친구 한 사람이 잭을 하러 새벽 공기를 가르고 있슴다.

몇 분 더 합류할 것 같기도 합니다만,

암튼 출정팀의 필승 & 대승을 기원하며 요즘 잭 게시판이 넘 잠잠해서 함 써봤슴다^^

 

세 분 모두의 승전보를 열라 기다리것슴다.

겜 후기의 대가들이시라 넘 기대됩니다.^^

 

홧팅임다. 지옥원정대!!! 

 

횐님들도 건승하는 하루 되시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노을Y | 작성시간 26.06.11 저도 내일 출정 예정입니다!!ㅎㅎ
  • 답댓글 작성자줄이머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나이스...번호는 된겨?
    난 낼 번호는 800번대라 나쁘진 않은 데, 겜을 안 할 수도 있어서...이번 2박3일은 겜 보다는 엠티 비슷한 상황이라..

    물론 겜할 가능성이 51퍼지 ^^
    오늘 오후 토욜 번호 보고 낼 새벽에 갈 지, 오후에 설렁설렁 갈 지 결정 예정

    암튼 볼 수 있으면 보세
  • 작성자학이사랑 | 작성시간 26.06.11 오늘은 라이딩 안하십니까ㅋㅋ
  • 답댓글 작성자줄이머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오전에 동네 순찰 완료.
  • 답댓글 작성자학이사랑 | 작성시간 26.06.11 줄이머꼬 전잔업중입니다ㅠㅠ 내일랜드가십니까~?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