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블랙잭룸

출정 전야...

작성자줄이머꼬|작성시간26.06.11|조회수323 목록 댓글 33

아직 전야라고 하기에는 밖이 넘 밝네요^^

낼 거의 3주만에 2박3일 겜하러 갑니다.

금욜은  800번, 토욜은 2,600번.

이틀 모두 착석 가능하겄네요. 일욜까지 겜하면 6월 출입 가능일수가  하루밖에 남지 않기에 일욜은 일찍 철수하려고 하네요.

 

혹시 금주말에 랜드 오시는 분들은 같이 겜을 하시든지 커피라도 한잔 하시든지 하시죠.

 

금,토  자리 잡는데로 다이 번호 알려 드릴께요. 혹시 원하신다면요.

 

불목 잘 즐기시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줄이머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넵. 형님. 굿나잇임다
  • 작성자그런거양 | 작성시간 26.06.12 가고싶은디 번호가 2500번대...진짜 짜증 한가득입니다ㅠ
  • 작성자존킴7 | 작성시간 26.06.12 이번주말은 쉬어갑니다.오랜만에 가는거같은데 충분히즐기고 맛잇는것도 마니먹고 돈도따고오삼^^
  • 작성자구구스테이 | 작성시간 26.06.12 형님 드디어 출정 하시네요ㅎㅎ
    저도 힛 하고 싶습니다ㅜ
  • 답댓글 작성자줄이머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3만 이기고 축구보러 셔틀 타고 중국집 가는 중^^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