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블랙잭룸

뵙고싶은 회원분들과 30다이 짧게 즐거운 시간을 가졌지만

작성자솔라이트|작성시간26.06.11|조회수588 목록 댓글 28

오링되고 일찍 왔습니다.   

자리를 못잡아  빈자리 메뚜기로 참여하다가

하필 찬스 뱃 30만에서,  딜러 6바닥 6-6 스플릿

6구멍 몰살당하구 최종 패하고 먼저 왔습니다.

다음에 기회에 다시 함께...

남은 분들 꼭 복수 바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솔라이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심리적으로 기울어져 있으면 아무리
    해도 안되더라구요.
  • 작성자강나루 | 작성시간 26.06.12 어제 6.6스플릿 실패는 진정으로 너무 가슴 아팟습니다.만나서 반가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솔라이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네 저도 어제 반가왔습니다!!
    겜은 졌지만 본래 목적인 만남은 달성.
    담엔 게임도 이기도록.
  • 작성자그런거양 | 작성시간 26.06.12 요즘 로우바닥 의심 한가득 품고 봐야합니다ㅜㅠ 고생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솔라이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의심했지만 실행하지 못했습니다.
    집에 오니 그게 후회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