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링되고 일찍 왔습니다.
자리를 못잡아 빈자리 메뚜기로 참여하다가
하필 찬스 뱃 30만에서, 딜러 6바닥 6-6 스플릿
6구멍 몰살당하구 최종 패하고 먼저 왔습니다.
다음에 기회에 다시 함께...
남은 분들 꼭 복수 바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솔라이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심리적으로 기울어져 있으면 아무리
해도 안되더라구요. -
작성자강나루 작성시간 26.06.12 어제 6.6스플릿 실패는 진정으로 너무 가슴 아팟습니다.만나서 반가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솔라이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네 저도 어제 반가왔습니다!!
겜은 졌지만 본래 목적인 만남은 달성.
담엔 게임도 이기도록.
-
작성자그런거양 작성시간 26.06.12 요즘 로우바닥 의심 한가득 품고 봐야합니다ㅜㅠ 고생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솔라이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의심했지만 실행하지 못했습니다.
집에 오니 그게 후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