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블랙잭룸

아침부터 쌩쇼^^

작성자줄이머꼬|작성시간26.06.12|조회수593 목록 댓글 35

경부터미널 표 예매하고 남부터미널 가서 돌아이짓 하다가 출발 10분전 택시로 이동.

1분 늦었지만 출발하려는 버스 앞 가로 막고 승차.

다행히 출발 버스들이 많아서 약간 지연 중.

아이스박스에 배낭 메고 백미터 전속력으로 뜀박질^^

 

치악 휴게소에서 오늘 같이 겜하기로 한 동생부부 만나서 랜드 무사히 도착

 

다른 지인들과도 만나서 6인 같은 다이 착석.

 

3만 이기고 축구보러 중국집으로 가는 중임다.

아점 겸 반주 한잔해야죠.

 

축구 잘 보고들 계시죠?

큰 관심 멊지만 그래도 첫 경기라.

 

대한민국 잘 좀 하자...

 

굿데이임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봉 | 작성시간 26.06.12 줄이머꼬  나눈 왜 안 불러?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줄이머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아봉 수도승은 꼬기 금지^
  • 답댓글 작성자아봉 | 작성시간 26.06.13 줄이머꼬 에라잇!!

    난 불자 아니라구!!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령이 | 작성시간 26.06.12 사나이 이십니다 쇠주는 그라스로~~!!! ㅎ
    건강 잘 챙기세요~
  • 작성자비트 | 작성시간 26.06.12 역시 초록병은 빠지지를 않네요 ㅡ.ㅡ;;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