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부터미널 표 예매하고 남부터미널 가서 돌아이짓 하다가 출발 10분전 택시로 이동.
1분 늦었지만 출발하려는 버스 앞 가로 막고 승차.
다행히 출발 버스들이 많아서 약간 지연 중.
아이스박스에 배낭 메고 백미터 전속력으로 뜀박질^^
치악 휴게소에서 오늘 같이 겜하기로 한 동생부부 만나서 랜드 무사히 도착
다른 지인들과도 만나서 6인 같은 다이 착석.
3만 이기고 축구보러 중국집으로 가는 중임다.
아점 겸 반주 한잔해야죠.
축구 잘 보고들 계시죠?
큰 관심 멊지만 그래도 첫 경기라.
대한민국 잘 좀 하자...
굿데이임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