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500코인 콜렉터 빠꼼맨입니다
어제 기분좋게 승리하고 다크그레이랑 스크린치고
다시 객장으로 올라옵니다.
그 이유는 5시오픈테이블에가서...
어차피 사람도 없고 딜러랑1대1 한번 해보고 싶어서입니다.
이유는?
마닐라가면 다른 게임 할것도 없고 블랙잭 딜러랑1대1 할 가능성이 높아서 시험삼아서 테스트겸...
10만원 체인지해서 해봅니다.
그런데 자꾸 사람들이 한분두분 오시고...
흡연실갔다가 아무도 없는 테이블만 가봅니다.
결과는 만족합니다.
테스트도 해보았고 나와서 숙소에서 맥주한잔하고
일찍 꿈나라로 갑니다
오늘도 평일이라 한산합니다.
어제와 똑같은 테이블
초구 빠꼼맨
2구 점잖은 베이직커
3구 노을y
5구 7구 안양 부부
말구 주리뭐꼬형님
6구는 그냥 비우고 게임하기로 했습니다
초반분위기가 좋습니다.
하지만 저는 별로 기분이 안좋네요.
초반에는 공격을 하지않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갑자기 자리를 뚫고 들어온 분 때문인지 딜러불슈가 되고 단체로 흡연실로..
분위기는 좋습니다.
안산부부님이 육포 돌리시고...
다시 기다리고 기다리니
공격성공합니다.
또다시 난입한 분 이상한액션때문에 딜러 연잭받고...또 딜러불슈..
그분 가시고 또 기다리니...
말구덕분에 3구멍 먹습니다.
이구간에서 6연승하면서 칩스가 불어납니다.
그 전에 계속 공격 엇박이 나고..
힘들었지만 잘버틴 보람을 느낍니다.
칩스가 올라가니 마음의 안정도 되찾습니다.
천원으로 잘 버텨봅니다.
그러다가 뒤늦게 도착한 다크그레이
초구자리주고 저는 6구로 이동합니다
빠꼼걸은 어제처럼 다크그레이 뒷전으로 하고...
여전히 멤버는 그대로입니다.
다크그레이 온 이유는..
어차피 내일 미당이라 오늘 내려갈것이다...하니 내일 스케쥴없으면 술한잔하자고 해서 술 마시고 내일 내려가려고 오라고 했습니다.
여전히 단합은 최고..
딜러강세일경우 단체로 휴식타임..
안양부부께서 빵을...
주리뭐꼬형님께서 물을...
이어지는 공방전...
그러나 초구 다크그레이 공격이 자꾸 엇박이나고...
결국 올인..
흡연실가서 조용히 이야기합니다.
더할건지...
더 하고 싶다고해서 게임은 더하기로하고...
왜?
저는 다크그레이를 믿으니깐요...
이때부터 긴장의 연속입니다.
긴장했는지 화장실도 자주갑니다.
사진찍을 여유도 없이 자꾸 초구카드에 눈이 갑니다.
시간은 6시가 지나고 주리뭐꼬형님팀은 술마시러 간다고 아웃하고...
그동안 많은 에피소드가 있지만 사진이 없으므로 ㅠ
딜러 최강불슈..
5번을 블랙잭 21을 잡습니다.
오늘 3구의 노을Y 잭밭이였습니다.ㅋ
조용히 뒤로와서 500코인 줍니다.
흡연실가서 연타발형님 만나니..
또 자랑질?하십니다.
바우처만 2천만원 ㄷㄷㄷ
잭팟도 잡으셨답니다.
조용히 두손모아 손을 힘껏잡아봅니다.
시간은 계속흘러 8시가 넘어가고.
이상황은 사진은 흐릇한데 장바닥에서 3구가 20인데 딜러가 칩스를 테이크해서 락업해서 게임중단된거라서 한번 찍어봤습니다.
딜러교체요구에 다른딜러가 왔는데 더 심하게 실수합니다.ㅠ
여전히 노을Y 블랙잭 많이 받아서 선물줍니다
시간은 8시50분경 주리뭐꼬형님팀 다시오고..
우리는 아웃을 결정합니다.
다행히 저는 경비승
다크그레이 역시 다 복구하였습니다.
뒷전의 빠꼼걸 죽다가 살았습니다 ㅋ
끝까지 따라와서 500코인 주는 노을Y
오늘 힘겨운 싸움이였네요
이제 술마시러 갑니다
이상 허접한후기였습니다
두서없이 적어서 죄송합니다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빠꼼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노을Y 7월달에 날 잡아서 펜션잡을겁니다.
그때 꼭 오셔요~~ -
작성자구구스테이 작성시간 26.06.13 연승 축하 드립니다 형님!
고생하셨구요 7월달이나 되야 뵙겠네요ㅜ
오늘도 겜 하신다면 꼭 이기시고 주말 잘 보내세요 형님^^ -
답댓글 작성자빠꼼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저도 7월되어야 갈수있어요~~
그때봐요~~
주말 잘 보내시고요 -
작성자파워노믹스 작성시간 26.06.13 2일간 전승하셨군요
축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빠꼼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저도 도장깨기라는거 한번 해보고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