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10일) 작업종료
강랜 23시경도착
다찬 욕심나서 기다리니
시간만가고 안되겠다 슬롯쪼매 하다가야겠다 하고 새벽쯤 지나가다 십다이 테블 두분겜(한구멍으로) 하시길래
같이 합시다하고 하니 지금넘겨먹기 중이니 다른테블
가라합니다 그냥거런가 보다했는데 이분들 딜카드 상관없이 무조건 스테이하는겁니다 근데 이기는것 보면 좋은데 풀배팅하면서 벌겋게 열올라서 씩씩거리는데 계속 지는겁니다 순식간에 백만원 이상잃고 더불 불량나고 안타까운건 딜 로카드에 20.21.아닌17.18,로 딜이 꼽는겁니다 이건 핸디 놀리는건지 제 생각에 한번쯤 핸디가 카드를 받았으면 했는데 (근데 받으면 핸디가 또죽어요) 진짜 보고있는 내가 욕이다나데요 그분 어찌되셨는지?
저는슬롯백이만원 이겨 입금시키고 기여코 다찬은 못했습니다 12일 오늘은 무조건 나올것 같은데
어떤분이 행운을차지 하실지
미리 축화 드립니다. 역시 강랜은 언제나 강자입니다
새삼 생각나서 글올렸습니다
맛있게 점심드셔요 오전작업마치고
저도 점심시간입니다
자유게시판에 올린다는게
죄송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뉴요커 작성시간 26.06.12 예전에 30다이에서 새벽 네시 넘어 하던 넘겨 먹기인데..
이게 먹히는 날에는 잘 되지만 보통은 실패하기 마련이지요..~~^^ -
작성자페이지 작성시간 26.06.12 그렇죠 백미는 진짜 페장 한시간이나 30분전에 넘겨먹기 많이 했었죠
-
답댓글 작성자빛나리 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저는 보면서 감나무에서 감떨어지길 기다리는것 같아서 안타까웠습니다 제가보는동안 딜러의 절대 우세했습니다
핸디분 오죽하면
그럴까 하는 맘도있고 저는그래까진 안해봐서. 두분 이기셨기를.
-
작성자[운영자] 작성시간 26.06.12 블랙잭 게시판으로 옮겨드렸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