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35 이기고 (하루에 술 3차)
지출 25.ㅎㅎ
오늘 2만 이기고 냉면에 쐬주 1병 반.
다시 겜 합니다.
지금부터 취권 벳임다. 천원씩.
굿 주말 보내시소.
꾸벅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뉴요커 작성시간 26.06.13 이긴 금액에 따라 안주가 달라지는구먼..ㅎ
-
작성자퍼니잭 작성시간 26.06.13 아~~~ 저도 취권하러 갈 날이 얼마 안남았네요 ㅎㅎ
-
작성자노을Y 작성시간 26.06.13 고생많으셨습니다. 어제 그래도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잘지켜서 60이기고 내려왔습니다. 자리에서 나가시자마자 이만저만 아니였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이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줄이머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내가 야그 했자나. 내가 말구에서 사리지는 순간 개판 될거라고^^
-
작성자구구스테이 작성시간 26.06.13 역시!👍🏻 👍🏻 👍🏻
지금도 이기고 계신거죠?
다음달에 뵈야 겠네요 형님
화이팅 하십쇼 형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