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블랙잭룸

""라스베가스로~~""

작성자파노라마|작성시간26.06.13|조회수433 목록 댓글 27

https://youtube.com/shorts/q2Tw49jWmko?si=rLzXeZyOdk5ZHDJh


강랜이 이제 너무 싫증이 납니다~ㅎ
라스베가스로 20일 정도만 놀러가서
정말로 편한 게임을 하고 싶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파노라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 작성자존킴7 | 작성시간 26.06.15 라스베가스에서의 추억이 좋은지라 (너무짧게머물러서) 한번쯤은 더 가보고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파노라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제가 12년정도 잘아는 에이젼시가 있는데
    베가스에서만 보름정도
    있으면 많은 혜택을 공짜로 누리게 해주거든요~ㅎ
    기회만들어 원정대 꾸릴때
    참여해 보시죠~~^^
  • 작성자허의원 | 작성시간 26.06.15 형님 올해내로 함 스케쥴 같이 잡아보시지요 ~
  • 답댓글 작성자파노라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그럴 예정이야~^^
    연락할께!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