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com/shorts/q2Tw49jWmko?si=rLzXeZyOdk5ZHDJh
강랜이 이제 너무 싫증이 납니다~ㅎ
라스베가스로 20일 정도만 놀러가서
정말로 편한 게임을 하고 싶군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파노라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
작성자존킴7 작성시간 26.06.15 라스베가스에서의 추억이 좋은지라 (너무짧게머물러서) 한번쯤은 더 가보고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파노라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제가 12년정도 잘아는 에이젼시가 있는데
베가스에서만 보름정도
있으면 많은 혜택을 공짜로 누리게 해주거든요~ㅎ
기회만들어 원정대 꾸릴때
참여해 보시죠~~^^ -
작성자허의원 작성시간 26.06.15 형님 올해내로 함 스케쥴 같이 잡아보시지요 ~
-
답댓글 작성자파노라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그럴 예정이야~^^
연락할께!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