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블랙잭룸

초 간단 겜후기. 6-13

작성자줄이머꼬|작성시간26.06.14|조회수450 목록 댓글 16

늦은 번호지만 운좋게 지인 7인 전원 착석한 다이 맞은 편 10다이  말구 착석.

울 다이도 친구 한명, 동생 한명.

자리잡고 주변을 둘러보니 저 포함 횐들만 13명^^

 

12시반 제 얼굴 보니까 냉면에 소주 마셔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한잔하자는 초구 동생과 친구, 그 순간 서울서 차 끌고 내려온 동생 차를 타고 냉면집으로.고고씽

원래 음주계획은 2병. 동생 1병. 다른 둘은 노음주.

허나 동생이 반병만 마신다고 해서 저도 1병반으로 시마이.

다시 겜장와서 6시 회식전까지 본전 비스무리 로 아웃.

오리엔서 고량주에 일품진로까지 꿀꺽.70 나왔다네요.

후뭔자가 있어서 8인 무료 회식.

후원자님 감사합니다. 만세.

 음주 후 다시 중간예약 37번.

생각보다 빨리 10시반쯤 희한하게 원래하던 다이 초구로 입성.

만원으로 시작. 다들 먼저 숙소에서 술 마실 때, 이번주 마지막 날이라 생각해서 전날도 새벽3시까지 같이 겜하고 한잔 한 동생 둘과 각자 다른 다이에서 한시반까지 겜.

만원으로 9만 만들어서 1시45분쯤 아웃.

 

넘 피곤해서 밖에서는 더는 못 마실 거 같아서  방으로 빽.

아직 안자던 술 취한 동생  꼬셔서 간단히 소맥 3잔. 소주 1병 마시고 기절.

7시에 자동 기상. 김밥 주문해서 라면 국물에 조식 해결. 어젯밤에는 같이 못마셨다고 아쉬워하는 동생의 꼬임에 빠져 소주 90퍼 폭탄 마시고 안하고 남겨 두려 했던 출입일수 하루 더 쓰기로 해서 겜장 입장.

전원 횐 다이  말구에 막차로 착석.

 

어제는 6만 정도 이겨서 다 썼네요

 

평안한 일욜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줄이머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역시 저는 사람 못됩니다.
    마늘 안 먹은 호랑인가 봐요.
    범띠도 아닌데^^
  • 작성자강나루 | 작성시간 26.06.14 오늘도 즐거운 음주 블랙잭 ㅎ ㅎ.꼭 승 하시길!
  • 답댓글 작성자줄이머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넵. 형님.

    굿나잇임다
  • 작성자학이사랑 | 작성시간 26.06.14 오늘도 음주후 블랙잭 가야지요ㅋㅋㅋ
    저녘술맛나게드십쇼~~
  • 답댓글 작성자줄이머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당근. 쌩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