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블랙잭룸

초 간단 겜 후기 6-14

작성자줄이머꼬|작성시간26.06.15|조회수463 목록 댓글 26

마귀 & 마녀들의 유혹에 얼른 넘어가서 2500번으로 입장 후 중계방송을 통해 열라 뜀박질 해서 마지막 자리 골인 성공.

역시 나를 말구 시키려고 말구에만 마패가 똭^^

7인 전원 지인들과 잘 먹고 마시고 생일 레이디 케익도 등속에 뒷짐지는 자세로 숨겨 들어와서 축하도 하고 다같이 크리스털에서 음료 파뤼도 VIP 후원자님 덕분에 한잔하고.

감사합니다. 

후원자님. 만세 & 만수무강

 

5시에 집에 가는 5인과 함께 퇴장하면서 작별인사하고 동생 2명 데리고 사북서 쥐치회에 소맥 앤 소주로 1차, 맥주 한잔 간단 2차.

재입장. 자리 룰루랄라.

새벽 첫차 탄다는 각오로 겜.

이번 3일동안 가장 마이 때린 5만 챈스벳 3,7 조합에 딜러 7에 더블 시도.

2받고 딜러 장 차고 나와서 꽥.

올인 직전.

2천 남아서 다이 옮기자는 동생들의 의견에 동참.

2천으로 5.2만까지 만들었다가 새벽  4만으로 5시25분 버스 타려고 3시반 아웃.

결괴는 5만 이기고 회 먹고 다시 겜해서 9만 마이너스네요.

역시 잭은 이벤트에 깨지면 참 이기기 힘들어요ㅠㅠ

 

술은 안 마시고 라면정식 먹고 버스 탑승 후 기절. 휴게소 걍 자고 눈뜨니 서울 도착 5분전.

병원 들렸다가 잘 귀가했슴다.

 

같이 놀아주신 마귀들 & 마녀님들 

덕분에 잘 놀았슴다^^

 

맛점들 하시소.

 

꾸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줄이머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전체 결과는
    40 승, 9만 패
    지출 40
    ^^
  • 작성자퍼니잭 | 작성시간 26.06.15 일상으로 돌아가셨네요~~ 편안한 6월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줄이머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쌩유.
    굿나잇
  • 작성자문향십리 | 작성시간 26.06.16 9만패라뇨 ㅎㅎㅎ 반성하세요 형님 ㅎㅎㅎ 30만원은 이기셔야하는데 ㅎ 6월 남은 하루 잘 쓰시고 7월에 봐요^^
  • 답댓글 작성자줄이머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x잡고 반성이나 할까? 교보 가서 책 보며 참선이나 해야것스...
    씨유 7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