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귀 & 마녀들의 유혹에 얼른 넘어가서 2500번으로 입장 후 중계방송을 통해 열라 뜀박질 해서 마지막 자리 골인 성공.
역시 나를 말구 시키려고 말구에만 마패가 똭^^
7인 전원 지인들과 잘 먹고 마시고 생일 레이디 케익도 등속에 뒷짐지는 자세로 숨겨 들어와서 축하도 하고 다같이 크리스털에서 음료 파뤼도 VIP 후원자님 덕분에 한잔하고.
감사합니다.
후원자님. 만세 & 만수무강
5시에 집에 가는 5인과 함께 퇴장하면서 작별인사하고 동생 2명 데리고 사북서 쥐치회에 소맥 앤 소주로 1차, 맥주 한잔 간단 2차.
재입장. 자리 룰루랄라.
새벽 첫차 탄다는 각오로 겜.
이번 3일동안 가장 마이 때린 5만 챈스벳 3,7 조합에 딜러 7에 더블 시도.
2받고 딜러 장 차고 나와서 꽥.
올인 직전.
2천 남아서 다이 옮기자는 동생들의 의견에 동참.
2천으로 5.2만까지 만들었다가 새벽 4만으로 5시25분 버스 타려고 3시반 아웃.
결괴는 5만 이기고 회 먹고 다시 겜해서 9만 마이너스네요.
역시 잭은 이벤트에 깨지면 참 이기기 힘들어요ㅠㅠ
술은 안 마시고 라면정식 먹고 버스 탑승 후 기절. 휴게소 걍 자고 눈뜨니 서울 도착 5분전.
병원 들렸다가 잘 귀가했슴다.
같이 놀아주신 마귀들 & 마녀님들
덕분에 잘 놀았슴다^^
맛점들 하시소.
꾸벅.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줄이머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전체 결과는
40 승, 9만 패
지출 40
^^ -
작성자퍼니잭 작성시간 26.06.15 일상으로 돌아가셨네요~~ 편안한 6월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줄이머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쌩유.
굿나잇 -
작성자문향십리 작성시간 26.06.16 9만패라뇨 ㅎㅎㅎ 반성하세요 형님 ㅎㅎㅎ 30만원은 이기셔야하는데 ㅎ 6월 남은 하루 잘 쓰시고 7월에 봐요^^
-
답댓글 작성자줄이머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x잡고 반성이나 할까? 교보 가서 책 보며 참선이나 해야것스...
씨유 7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