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75번으로 5층 20다이 6구에서 잭을
시작합니다. 전부 나이가 지긋한 중년
남자들이 겜을 시작하는데, 늘 그렇듯
초반 개악슈로 대부분 잃어 자리 변동이
극심합니다. 결국 12시쯤에 세네명이
아웃하고 5구 자리에 6십대 아줌마(?)
자리 합니다.
시드 295만으로 출발하여 오후 5시 전까지
100/200만 플러스 목표로 각오를 다집니다.
무엇보다도 오늘은 지지 날자!
거의 대부분 1,2만으로 배팅하고 신중한
플레이를 해서 초반 개악슈에 다 잃고 있는데,
버티다 고르고 고른 20만 찬스 배팅이 성공률이
좋습니다.(6승1패)
100만 플러스에서 1시 정도에 일찍 옆 7구
남자분과 냉면으로 점심을 해결합니다.
점심 후 2차전을 시작하는데, 6구 카드가
너무 안좋네요. 메이드도 안들어 오고
히트하면 넘어가고, 2시간 넘도록 잭도
없습니다.
플러스 50만 정도로 빠지다가 20만 맥스
배팅에서, 딜러 7바닥에 2-2 스플릿을
시도합니다. 보통은 스플릿 안하는데,
2구에서 9-9 스플릿을 해서 그냥 따라
스플릿 했습니다.
2-10-8 카드와 2-9-10(더블) 카드로 60만
먹습니다.
다시 100만을 넘어 200만을 시도하는데
만만치 않아 4시50분에 겜을 접습니다.
130만 플러스!! 찬스벳 13승6패.
지난 주 270 오링되고 왔는데 반정도 회복함.
예전 게임 감각을 찾은 것에 만족합니다.
앞으로도 쭉~~
(9-7 카드 들어오면 힛 해서 5받으려 했던
계획은 실패했습니다. 카드가 안들어 오네요.
아니면 인식 못하고 지나쳤는지... ? ^^ )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솔라이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
작성자블랙리치 작성시간 26.06.20 승리 축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솔라이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
작성자허의원 작성시간 26.06.20 2pair 스플릿 잘하셨어요 딜러 끽해야 7인데요 8도 아니고 오히려 2구 9pair 스플릿이 승부 봤다고 할 수 있겠지요 ~ 늘 건투를 빕니다
-
답댓글 작성자솔라이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딜러 7바닥에 9-9 스플릿은 거의 못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