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블랙잭룸

6월20 21일 후기(500코인 앵벌이 수금)

작성자빠꼼멘|작성시간26.06.22|조회수743 목록 댓글 49

안녕하세요 500코인 콜렉터 빠꼼맨입니다
원래는 7월전까지 랜드에 갈 일정이 없었습니다.
갑자기 일산친구 레트로송이 주말출정하냐고 묻길래...안간다고 했는데...번호도 넣지 않았는데...
갑자기 빠꼼걸 번호넣었는데 800번이랍니다.
마닐라 갈 경비나 마련하자고 가자고합니다ㅠ
친구도 볼겸해서 급작스럽게 랜드일정이 생겼네요ㅋ
전날 미리가서 잠자고 편한히 겜 할려고 새벽 12시경 출발합니다.
그러나 너무 졸려서 휴게소에서 잔다는것이 너무 많이 잤습니다.
피곤해서 그냥 계속잤습니다.
결국 빠꼼걸께서 운전해서 랜드도착하니 7시...

이시간에 발권해도 4200번...ㅠ
급 차에서 노숙 3시간...하고...입장합니다.
미리 자리맡아놓은 빠꼼걸 뒷전.

오늘은 올 베이직커입니다.
초구 원주승철형님
2구 빠꼼걸
3구 스펴셜윈
랜드 유머러스한 익명을 요구한 베이직커
6구 베이직여성
7구 안산부부
말구 레트로송

일단 출발이 순조롭습니다.

레트로송이 콜드블루 직접가지고 와서 나눔해주시고..

승철형님 과자도 주시고..

음료수까지 챙겨주는 레트로송

첫번째 공격이 성공하고

두번째공격도 성공합니다

세번째공격도 성공하고

4번째 공격 역시 성공
무난히 하프컷에 도달하고..
뜻밖의 상상을 합니다.
오늘 윈컷하겠구나~~
딜러불슈를 견디며...
두번의 공격실패로 약간 위축되었으나...

다시금 공격이 성공하고

더블도 성공합니다
하지만 딱 여기까지였습니다.
연이은 공격실패..
더블로 두배로 죽고...
멘탈도 나가고..
칩스도 나가고..
이후에는 사진도 없네요..
블랙잭이 어렵고 재미도 없고...
게임하기가 귀찮아서...로스컷정도에서 짜르고 일어섭니다.
다같이 한잔하러가는 분위기...
횟집에서 한잔합니다.
랜드입장도 안하면서 랜드에오신 줄이머꼬형님 ㅋ
산여울누님 안산부부 레트로송 피닉스형님 송곳형님

그냥 부어라 마셔라~~

술이 술술~~
아픈기억을 잊게만드는 술~~

거기에 스폐셜윈 선물..
오늘 랜드간다고 하니 집에서 챙겨왔다고..
갑자기 머리가아파서 숙소에서 쉰다고 함께 술은 못마셨네요.ㅠ

2차로 중국집에서 또 달립니다.

3차는 노래방~~

4차는 숙소에서 한잔해야하는데 도저히 못마시겠습니다ㅠ
안산부부님 콘도 숙소에서 꼽사리로...뻗어 잡니다.
아침에 일어나니 10시30분...ㅠ
오늘도 게임하기는 무리네요ㅠ

워낙 500코인 많이 받아서 이것은 누가주신건지?ㅠ

오리엔가서 해장하고..
랜드에 들어가봅니다.
줄이머꼬형님 같이식사하시고 객장도 못들어가시고 밖에서 그냥 배회하십니다ㅠ
딱히 저도 별로 할게 없어서 객장을 돌아다니다가...땜빵으로 자리착석합니다.
뭐 별다른거 없이 50만원이 녹아죽네요...
블랙잭이 재미도 없고...
대구가기전 기계나 좀 돌리고 가자고 해서..
잠시 착석합니다.

운좋게 하나 얻어걸렸네요
그러나 또 뭐하나 나올거같아서 계속돌리니...

시간낭비 돈 낭비였네요ㅠ
대구내려오는길이 어찌나 힘든지...ㅠ
역시 지고내려오는날은 너무너무 힘듭니다.
집에와서도 억울한지 잠도 오질않네요.
기분 업 시킬겸 500코인 정리해봅니다.

송곳형님 통큰선물...
몇개월 모은것이랍니다.
300개 정도입니다.

이번원정은 500코인 수금하러갔었네요
남은건 500코인 뿐...ㅠ
다음에는 꼭 복수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요즘은 진짜 500코인 많이 모을수 있어서 기쁩니다.
게임하면서도 테이블의 모든500코인이 저에게로 오고..
핏보스는 500코인 리필하기 바쁩니다.
딜러는 항상 첵 플리스~~
500코인 없습니다.ㅋㅋㅋ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랜드의 500코인 싹쓸이 할때까지...
최선을 다해보겠습니다

이상 허접한후기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깨삼촌 | 작성시간 26.06.22 돈은 잃었지만
    나름 얻은게 많은 일정이었네요.
    언제
    오백코인 환전 하는날
    라이브로 보고 싶습니다.
    마닐라 가서도 너무 게임만 하지 마시고
    빠꼼걸님과 좋은 추억도 만들어 오세요.ㅎ
  • 답댓글 작성자빠꼼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감사합니다
    게임은 뭐 딱히 할게 없을거 같습니다.
    좋은 추억 많이 만들고 오겠습니다
  • 작성자러브 | 작성시간 26.06.22 마닐라 예행연습 하지마
    달라도 너무달라
    오카다 빼면 씨오디나 리월마 블랙잭 사악해

    22이 타이는 같은데
    리월마는 공짜인거
    씨오디는 떠블도 스플릿 돈내고 쳐야하는 ㅠㅠ
  • 답댓글 작성자빠꼼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초심자의 행운을 믿어보고싶네요
    좋은경험하고 오겠습니다 형님~~
  • 작성자구구스테이 | 작성시간 26.06.23 고생하셨네요 형님ㅜ
    저도 목요일 저녁에 살짝 올라갔다가 두시간 만에 털리고 왔습니다 말구에서 넘기고 넘기고 받으면 딜러 다 꽥 인데 열받아서 그냥 아웃하고 왔습니다ㅜㅜ
    형님들 하고 힛을해야 마음이 편한데요 7월에 뵙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