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물 열심히 준 보람이 나오네요

작성자고구미안성|작성시간26.06.07|조회수4 목록 댓글 2

주말농부라 일주일에

1~2번 정도 농장가는데

매번 비온다에 속아서

아예  주말마다  열심히

물시중 했더니

싹이 안올라오던 아이들이

마구 뽑아 올리네요

 

그간의 어려움이 한방에

쑤욱~ 내려가네요

덤으로 주변 나무들

지하수로 샤워

시켜줬더니

파릇파릇 생기가 돕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선나무 | 작성시간 26.06.14 꽃이 참 이뻐요.
    가뭄이 심해 큰일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당분간 비소식없어
    물 열심히 주고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