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비온뒤 농장

작성자고구미안성|작성시간26.06.21|조회수6 목록 댓글 2

이번비가 효잡니다

가물어서 난리도

아니었는데

대략 80mm정도 내려서

해갈이 되었습니다

신초가 나올락 말락 하던나무도

이번비에 신초를 밀어 내고

 

분홍오데마리

체로키선셋 미산딸(붉은색 꽃)

레인보우 미산딸(흰색꽃)

레드뷰티 미산딸(붉은색 꽃)

레드피그미 미산딸(붉은색 꽃)

애플블로썸 미산딸 (핑크색꽃)

붉은색미산딸나무

울프아이 동양산딸(흰색꽃) 등이

이번비로 아주 싱싱해졌습니다

 

잎의 색상이 녹색이고

잎의수가 많아지면

뿌리가 깊게 내릴뿐 아니라

위로도 생장이 빨리 되는데

물 아무리 줘도

요번 비처럼 거하게 오면

나무에게는 아주 좋은

보약이 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선나무 | 작성시간 26.06.21 한번씩 이렇게 비가 내려줘야하는데 그동안 넘 가물었지요.
  • 답댓글 작성자고구미안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너무 가물었어욧
    이번에 풍족하고 차분하게 내려
    엄청 도움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