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솔숲 기원문

#의롭게 하시려고 - ☧성령 강림 후 둘째 주일

작성자솔숲|작성시간26.06.10|조회수6 목록 댓글 0

나님 아버지 감사드립니다.

귀한 주일 예배를 허락하셨으니

이 시간 모두 성령 충만하게 하소서.

백 세가 되어서도 하나님의 약속을 믿고 확신하여

의롭다는 인정을 받아 아브라함만을 위하여 그러신 것이 아닌

저희의 범죄 때문에 죽임을 당하셨고 저희를 #의롭게 하시려고

살리신 예수님을 믿는 저희를 위하심을 감사드림니다.

성결의 주님,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원드립니다.(아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