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솔숲 기원문

#하나님의 자녀다운 - ☧성령 강림 후 셋째 주일

작성자솔숲|작성시간26.06.14|조회수5 목록 댓글 0

나님 아버지 감사드립니다.

귀한 주일 예배를 허락하셨으니 이 시간 모두 성령 충만하게 하소서.

우리는 믿음으로 의롭다 하심을 받았으므로,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과 더불어 평화를 누리고 있습니다.

우리가 아직 죄인이었을 때에,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위하여 죽으셔서

하나님께서는 우리들에 대한 자기의 사랑을 실증하셨습니다.

그러니 늘 #하나님의 자녀다운 삶을 살게 하소서.

아버지이신 주님,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원드립니다.(아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