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뉴코란도 쏘탑 포칼 30주년 2WAY 스피커튜닝

작성자잘생긴포차사장|작성시간14.01.25|조회수1,737 목록 댓글 5

 

 

뉴코란도 쏘탑차량

 

 

포칼 30주년 2WAY 스피커 튜닝

 

잘못된 방음 재작업 ㅠㅠ

 

 

 

 

 

오오... 차량 정말 이쁘게 꾸미셨더라구요 ~ ^^

 

정말 차량에 정성이 느껴지기 때문에 최선을 다해 인스톨 시작해보겠습니다 !!

 

 

 

 

방음.. 테러 상처  ㅠㅠ

 

 

 

 

도어 내부 RS 알류미늄 방음 시공 !!

 

 

 

 

도어 외부 RS 방음시공 !!

 

 

 

 

포칼 30주년 네트워크를 잡소리 나지 않도록 안착시켜드리고 ~

 

 

 

 

포칼 30주년 미드우퍼를 입력해드렸습니다 ~

 

 

 

 

기존에 이렇게 아대를 뽑아 놓으셔서 ~

 

수정불가 ㅠㅠ

 

 

 

 

뉴코란도 트윗 포지션~

 

 

 

 

전체샷 ~ ^^

 

스피커 튜닝만으로 매우 만족하시는분들이

 

많습니다 ~~

 

다음번에는 앰프 우퍼.. 꼭 하세요 ^^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도사마 | 작성시간 14.01.25 튠드라휠에 에어댐 그리고 커스텀 도색까지 시간이 지나도 멋진 코란도 그립네요
  • 작성자쓰리고 | 작성시간 14.01.25 영화에서 튀어나온 차같네요~~ 엄청 이쁘게 튜닝하셨네요~~^^
  • 작성자최호식 | 작성시간 14.01.25 엔진튜닝까지한것 같아요 세컨카로 하나 질러보구싶어요 ㅋㅋ
  • 작성자밍키 | 작성시간 14.01.26 오~~~이렇게이쁜 코란도 첨보네요
  • 작성자post | 작성시간 14.01.27 저도 코란도 그립네요..20대초반에 타고다니던찬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