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팝노이즈 제거 어떻게 하세요?

작성자kdj349| 작성시간10.12.26| 조회수597| 댓글 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잘생긴포차사장 작성시간10.12.27 보통 앰프와 헤드의 전위차가 틀려서 그렇습니다

    즉 리모트 꺼지고 켜지는 시간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구요 리모트 릴레이경우 잡을수 있지는 않구요

    앰프 제조회사에게 부탁하여 켜지고 꺼지는 시간을 맞추어야합니다 차마다 다 다른경우기 때문에

    이는 정상처리 되는경우가 대부분이며 디지털 프로세서 또한 마찬가지로 예 (비트원) 정상처리로 처리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 kdj34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0.12.27 그러면 어빌리티 제조회사를 통해서 정상적으로 작동되도록 조치가 가능하다는 얘기군요..팝노이즈 제거 부탁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 잘생긴포차사장 작성시간10.12.27 네 가능합니다 단 앰프 뚜껑을 열어야하구요 시간은 탈거후 10일정도면 가능하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 kdj34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0.12.27 릴레이 한번 달아 볼렵니다.
  • 작성자 잘생긴포차사장 작성시간10.12.27 릴레이 테스트는 저희쪽으로 오시면 바로해드립니다 제가 한두번 해보았겠습니까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kdj34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0.12.27 오늘 가고 싶었는데 길이 좋지 못해 포기했습니다..근데 CD교체할 때도 퍽 소리 나던데...내일 도로사정 좋으면 방문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잘생긴포차사장 작성시간10.12.27 99RS는 CD 넣고 뺄때 ON/OFF 되서 그런겁니다

    지금 옆에 RS사장님 계시는데 일단 어빌리티 제조회사 쪽으로 문의해본다고 하니 좋은결과 같이 기다려보아용~ ㅋㅋㅋ

    그리고 내일 놀러오시구요 제가 알려드리고 싶은것들이 많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kdj34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0.12.27 CD 꺼낼 때는 괜찮은데 넣고 재생되기 전에 퍽 소리가 나네요..저에게 알려주실 것이 많으시다니 시간이 부족할 것 같은 예감이 드네요...내일 야간에 뵙겠습니다..
  • 작성자 kdj34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0.12.30 리모트 릴레이로는 퍽노이즈 해결이 안되네요..그리고 CD교체시 나는 퍽 노이즈는 다들 이상하게 생각하시던데..
    저에게만 있는 증상인것 같습니다..사장님 99RS는 노이즈 없더라구요...앰프가 다르기때문인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