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노이즈 제거 어떻게 하세요? 작성자kdj349| 작성시간10.12.26| 조회수597|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잘생긴포차사장 작성시간10.12.27 보통 앰프와 헤드의 전위차가 틀려서 그렇습니다 즉 리모트 꺼지고 켜지는 시간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구요 리모트 릴레이경우 잡을수 있지는 않구요 앰프 제조회사에게 부탁하여 켜지고 꺼지는 시간을 맞추어야합니다 차마다 다 다른경우기 때문에 이는 정상처리 되는경우가 대부분이며 디지털 프로세서 또한 마찬가지로 예 (비트원) 정상처리로 처리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kdj34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0.12.27 그러면 어빌리티 제조회사를 통해서 정상적으로 작동되도록 조치가 가능하다는 얘기군요..팝노이즈 제거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잘생긴포차사장 작성시간10.12.27 네 가능합니다 단 앰프 뚜껑을 열어야하구요 시간은 탈거후 10일정도면 가능하십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kdj34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0.12.27 릴레이 한번 달아 볼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잘생긴포차사장 작성시간10.12.27 릴레이 테스트는 저희쪽으로 오시면 바로해드립니다 제가 한두번 해보았겠습니까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kdj34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0.12.27 오늘 가고 싶었는데 길이 좋지 못해 포기했습니다..근데 CD교체할 때도 퍽 소리 나던데...내일 도로사정 좋으면 방문하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잘생긴포차사장 작성시간10.12.27 99RS는 CD 넣고 뺄때 ON/OFF 되서 그런겁니다 지금 옆에 RS사장님 계시는데 일단 어빌리티 제조회사 쪽으로 문의해본다고 하니 좋은결과 같이 기다려보아용~ ㅋㅋㅋ그리고 내일 놀러오시구요 제가 알려드리고 싶은것들이 많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kdj34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0.12.27 CD 꺼낼 때는 괜찮은데 넣고 재생되기 전에 퍽 소리가 나네요..저에게 알려주실 것이 많으시다니 시간이 부족할 것 같은 예감이 드네요...내일 야간에 뵙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dj34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0.12.30 리모트 릴레이로는 퍽노이즈 해결이 안되네요..그리고 CD교체시 나는 퍽 노이즈는 다들 이상하게 생각하시던데..저에게만 있는 증상인것 같습니다..사장님 99RS는 노이즈 없더라구요...앰프가 다르기때문인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