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팀명 : 성강 FC
2. 창단년도 : 25년정도 되었다고함
3. 현재 회원 : 30여명(평균참여 10명내외)
4. 모임 지역 : 강동구 성내중학교 운동장. (인조잔디-일반 축구장보다 작은 Size, 학교내 주차장 무료주차가능)
5. 모임 시간 : 토요일 12시30분~16시
*12시30분까지 오셔도되고 경기 끝나기전에 와도 자유로운참여 가능.(거창한 축구모임이아니고 편안한 마음으로 자유롭게 참여가능한 분위기)
*다들 느긋하여 13시에 경기시작할수도있음.
6. 주 연령대 : 20~50대
현재 연령별 참여율은
50대 30%
30~40대 30%,
10~20대 30%
7. 우리팀 실력(상/중/하) : 하
7-1. 상대팀 실력 : 중
8. 모집 포지션 : 모든 포지션, 축구 완전 초보도 가능. 편안한 모임
9. 년회비 : 26년 1~12월, (30대이상 12만원, 30대이하 6만원이라고함),
현재 6월이라 총무님과 년회비 네고 협의가능. (현재 6월이라 50%만 낼것으로 예상됨)
*용병 참여해보시고 괜찮으시면 생각해보시고 정식 회원 가입하시면 됩니다~
10. 월회비 : 월회비는 없음. (가입비나 기타 돈 따로 걷는거 없습니다.)
10-1 : 생수 매달 제공, 형광색 조끼제공, 아무거나 입고와서 조끼입으시면 됩니다. 준비물 : 축구화)
11. 드리는 말씀 : 인원이 없다보니 사람이 부족할때는 운동장에 돌아다니는 아무나 끼워서 찰때도 있구요. 인원부족으로 상대팀이랑 섞어서 찰때가 종종 있습니다.(상대팀도 인원부족일때가 있음) 인원이 부족해도 경기장이 정식구장보다 작아서 9:9해도 재밌습니다. 게임은 1게임에 보통 25분, 5분 정도 쉬고 경기시작. 게임 많이 하고 싶으시면 상대팀 지원까지 가면 풀타임 120분까지 뛰어 봤습니다. 오시면 3~4게임은 뛴다고 보면되고요.
★축구를 좋아하는 초보든 고수든 아무나 환영합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글쓴이 연락처: 010-7404-9384(문자환영: 이름,나이,참여희망이라고 보내주시고 제가 답장드리면 나오시면 됩니다. 차가져오실분은 성내중학교에 6월20일 입장하여 무료 주차하시면됩니다. 모집인원 다차면 게시물 삭제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