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서울 회원모집

(강동구 성내중학교 인조잔디)★성강FC 정기회원 대모집(10명이상가입가능)★ (12시반~16시,초보 환영)

작성자투드래곤|작성시간26.06.17|조회수12 목록 댓글 0

1. 팀명 : 성강 FC

 

2. 창단년도 : 25년정도 되었다고함

 3. 현재 회원 : 30여명(평균참여 10명내외)

 4. 모임 지역 : 강동구 성내중학교 운동장. (인조잔디-일반 축구장보다 작은 Size, 학교내 주차장 무료주차가능)

 5. 모임 시간 : 토요일  12시30분~16시

*12시30분까지 오셔도되고 경기 끝나기전에 와도 자유로운참여 가능.(거창한 축구모임이아니고 편안한 마음으로 자유롭게 참여가능한 분위기)

*다들 느긋하여 13시에 경기시작할수도있음.

 6. 주 연령대 : 20~50대

현재 연령별 참여율은

50대 30%
30~40대 30%,
10~20대 30%

 7. 우리팀 실력(상/중/하) : 하
  7-1. 상대팀 실력 : 중

 8. 모집 포지션 : 모든 포지션, 축구 완전 초보도 가능. 편안한 모임

 9. 년회비 : 26년 1~12월, (30대이상 12만원, 30대이하 6만원이라고함),

현재 6월이라 총무님과 년회비 네고 협의가능. (현재 6월이라 50%만 낼것으로 예상됨)

 *용병 참여해보시고 괜찮으시면 생각해보시고 정식 회원 가입하시면 됩니다~

 10. 월회비 : 월회비는 없음. (가입비나 기타 돈 따로 걷는거 없습니다.)

   10-1 : 생수 매달 제공, 형광색 조끼제공, 아무거나 입고와서 조끼입으시면 됩니다. 준비물 : 축구화)

 11. 드리는 말씀 : 인원이 없다보니 사람이 부족할때는 운동장에 돌아다니는 아무나 끼워서 찰때도 있구요. 인원부족으로 상대팀이랑 섞어서 찰때가 종종 있습니다.(상대팀도 인원부족일때가 있음) 인원이 부족해도 경기장이 정식구장보다 작아서 9:9해도 재밌습니다. 게임은 1게임에 보통 25분, 5분 정도 쉬고 경기시작. 게임 많이 하고 싶으시면 상대팀 지원까지 가면 풀타임 120분까지 뛰어 봤습니다. 오시면 3~4게임은 뛴다고 보면되고요.

★축구를 좋아하는 초보든 고수든 아무나 환영합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글쓴이 연락처: 010-7404-9384(문자환영: 이름,나이,참여희망이라고 보내주시고 제가 답장드리면 나오시면 됩니다. 차가져오실분은 성내중학교에 6월20일 입장하여 무료 주차하시면됩니다. 모집인원 다차면 게시물 삭제예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