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박 신청합니다 작성자신유정|작성시간26.06.06|조회수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504호 신유정기간: 6/6~ 6/21사유: 병원 실습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행정상담실장 | 작성시간 26.06.15 안전하게 실습 잘 받으시기 바랍니다.외박기간중에는 학식 신청을 잘 조율해서 손해보지 않도록 유의하시고결식신청서 및 실습확인서(반드시 학과장 직인 날인/ 수정테이프 사용금지) 제출하시면 실습기간 내 학식 신청에 대하여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