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하게
화욜을 열며
새소리 짹짹 창밖에서
아침인사를 하네요
이름모를 저새도
외로움에 지쳐
아침부터 저리도
울어대나 보네요
어느새 6월도 하순!!
세월의 수레바퀴는
쉬지않고
우리네 얼굴에
주름살 늘려가며
잘도 굴러가는데....!
뒤돌아보면은 무엇하리요
오직 앞만 보고 미래를
향해 행복을 향해
오늘도 달려 보자구요
윤 현웅,,,✒️✒️
다음검색
화사하게
화욜을 열며
새소리 짹짹 창밖에서
아침인사를 하네요
이름모를 저새도
외로움에 지쳐
아침부터 저리도
울어대나 보네요
어느새 6월도 하순!!
세월의 수레바퀴는
쉬지않고
우리네 얼굴에
주름살 늘려가며
잘도 굴러가는데....!
뒤돌아보면은 무엇하리요
오직 앞만 보고 미래를
향해 행복을 향해
오늘도 달려 보자구요
윤 현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