흙뫼회 제 492차 산행은
동구릉 숲길을 갑니다
국가유산청 궁능유적본부가
신록이 짙어지는 계절을 맞아
조선왕릉 숲길 9개소를
한시 개방한다.
이번 숲길 개방은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평소 쉽게 들어갈 수 없었던
왕릉 숲길을 자유롭게 걸으며
역사와 자연을 함께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산 행 안 내
일 시 : 2026년 6월 27일 (토) 10 : 30 AM
장 소 : 8호선 동구릉역 3번 출구
회 비 : 10,000원
식당 예약 관계로 미리 신청 바랍니다
흙뫼회 이 강섭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