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6. 10 (수)
문수회 회원 21명은
서울 세종문화회관 미술관에서 열리는
‘인상주의를 넘어" 전시회릏 관람하고
감사의 공원도 보고
점심은 황금정에서
버섯불고기를 먹고 헤어졌다
디트로이트 미술관
오귀스트 르누아르와 함께 에드가르 드가,
폴 세잔, 빈센트 반 고흐, 앙리 마티스,
바실리 칸딘스키, 파블로 피카소,
아메데오 모딜리아니 등의 작품을 감상한다
감상을 마치고
감사의 정원도보고
지하의 FREEDOM HALL 에서
둘은 먼 친척 간
황금정에서 버섯불고기에
야채 듬북먹고 행사를 마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