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문수회

문수회 제 183차 세종문화회관 "인상주의를 넘어"

작성자spark|작성시간26.06.15|조회수127 목록 댓글 0

2026. 6. 10 (수)

문수회 회원 21명은 

 

서울 세종문화회관 미술관에서 열리는

‘인상주의를 넘어" 전시회릏 관람하고

 

감사의 공원도 보고

 

점심은 황금정에서

버섯불고기를 먹고 헤어졌다 

디트로이트 미술관

오귀스트 르누아르와 함께 에드가르 드가,

폴 세잔, 빈센트 반 고흐, 앙리 마티스,

바실리 칸딘스키, 파블로 피카소,

아메데오 모딜리아니 등의 작품을 감상한다

감상을 마치고

감사의 정원도보고

지하의  FREEDOM HALL 에서

둘은 먼 친척 간

황금정에서 버섯불고기에

야채 듬북먹고 행사를 마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