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 토론방

[야생화팀] 야유회&전시 관람

작성자2기 정은미|작성시간26.06.21|조회수16 목록 댓글 0

우리의 낙원♡♡♡

마음에 사랑이 있다면

조금 늦어도 좋아요

엉뚱해도 좋아요

다크서클이 있어도 좋아요

싱거워도 좋아요

맹해도 좋아요

그녀의 선글라스를 좋아해요

그녀의 수다를 좋아해요

그녀의 열정을 좋아해요

그녀의 웃음을 좋아해요

그녀의 슬픔을 위로해요

그녀의 아픔을 어루만져요

야생화팀 오랫만에 완전체로 야유회&전시 관람

 

잠깐 앉아요

따뜻한 스프와 음식이 있어요

지친 우리

잠시 모든 걸 잊고 배터지게 먹어봐요

소문의 그곳

힘을 내 떠나봐요

떠나봐야 알 수 있는게 있죠

이보다 더 좋은 것은 없어

흐린 날도 화창한 날도 시린 날도

모두 아름다운 날

사랑하지 않을 이유가 없죠.

야생화팀 화이팅!!!

 

요즘 악동뮤지션 노래에 푹~빠진 정옥씨를

위해 악뮤 노래를 오마쥬해서 후기 남깁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