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여자오픈 3R 현응 샷! 작성자정 행|작성시간26.06.14|조회수1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갤러리 동료가 벤츠 우산 이벤트 한다고 핸폰을 가져가서 티오프 샷은 못잡았고 5번홀 그린 플레이 부터~안코치님이 캐디를 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 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지난 두산매치 최대 이변으로 미디어 보도된, 우리선수 4강 대진표에 어제 사인 받았습니다.공교롭게도 조별리그 2차전 대 유현조, 16강전 대 최가빈, 8강전 대 최예림 모두 승리한 라운드를 현응한 기념으로^^ 이미지 확대 작성자나는나 | 작성시간 26.06.15 수고하셨습니다..박결 프로님 화이팅!!!! 작성자말보기 | 작성시간 26.06.16 소중한 선물이네요~^^현응 하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