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현응후기방 ▣

더헤븐 마스터즈 FR 현응 샷!

작성자정 행|작성시간26.06.21|조회수16 목록 댓글 4

새벽 04:30 기상해서 지하철 첫차타고 3번환승, 시외버스 타고, 도보로 걸어서 셔틀버스 타고 약 5시간만에 13번홀 그린에서 만나 찍어온 현응 스케치 샷 입니다.

요래 왕복하면 힘 빠지지만
또 다음 목금토일을 기다립니다.
어릴적,
소풍가는날 기다리는 것처럼
설레이는 마음으로~~~!!!

산 정상에 올라
먼산 봉우리를 휘감은 운해를 보는
그 감동을~
안가본 사람에게 고스란히 전하기
어렵습니다.

결프로의 필드웨이 워킹이
주말을 기다리고
새벽잠을 설치게 합니다.

갤러리 중독 14기 증상 입니다^^

들꽃이 예뻐서~
들꽃이 예뻐서~2
즉석 사인회 중 뒤에서 셀카 찍으려고 기다리고 있는 클레어 신
클레어 신 과 투샷

오늘 퍼팅감이면
내년 시드권 걱정 안해도 될듯~~.

먼~거리 버디 퍼팅 2개,
먼~거리 파 세이브 1개,
맘껏 질러본 나이스 뻐디~~!!!

5시간 가서, 5시간 갤러리하고,
5시간 돌아온 일정이 전혀 힘들지 않은 하루였습니다.

이대로 주~~욱 갑시다!

박 결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는나 | 작성시간 26.06.22 수고많으시네요..
    박결 프로님 화이팅!!!
  • 작성자흰똥 | 작성시간 26.06.22 엄청난 열정이십니다~~!!!
  • 작성자상록수박 | 작성시간 26.06.23 new 정행님 수고 많으셨네요
    안산사는 제가 케어 했어야 했는데 장마전에 집수리 하느라
    올해는 더해븐 마스터즈대회에 못가서 아쉽네요~
    혹시 내년에 가실때는 토~일요일에 한번 맞춰 보시죠~ㅎ
  • 답댓글 작성자정 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9월 중순에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이 더헤븐에서 열립니다.
    그때 여건 맞으면 한번 뵙도록 기억해 둡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