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현장중계방 ▣

인카 1일차.

작성자동호나라|작성시간26.06.21|조회수11 목록 댓글 2

집근처서 해서 축구 버리고 갔습니다ㅠ
하필 오전 조라ㅠ

막홀에서 겨우 뵙고 딱 찍고있는데ㅋㅋ당황했습니다.

집가는길에 연습하고 계시길래 멀찍이서 보고 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말보기 | 작성시간 26.06.22 new ^^ 다음엔 더 가까이서 찍으시고 화이팅도 해주세요~~ 그럼 프로님도 좋아하실꺼예요😄
  • 작성자흰똥 | 작성시간 26.06.22 new 와우 반갑습니다 동호나라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