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년의 하루 - 호 쿠 마 작성자.호쿠마|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청노 작성시간26.06.07 예전에 어른 들 이 일어 나고 앉을 때" 아이고 " 하는 말을하는 걸 보고 잘 이해가 되지 않았는데 내가 나이 먹고보니 이제 이해가 되네요 고운 글 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호쿠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좋은 시간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