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노년의 하루 - 호 쿠 마

작성자.호쿠마|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청노 작성시간26.06.07 예전에 어른 들 이 일어 나고 앉을 때" 아이고 " 하는 말을
    하는 걸 보고 잘 이해가 되지 않았는데 내가 나이 먹고
    보니 이제 이해가 되네요 고운 글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호쿠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좋은 시간 되세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