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 호 쿠 마

작성자.호쿠마|작성시간26.06.20|조회수112 목록 댓글 2
거리에 비 내린다

받쳐든 우산을 타고

슬픔도 내리고 있다

비가 오면 그 사람이 생각난다

비가 오면 우산을 들고

나를 기다려 주던 그 사람이 - 호 쿠 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노 | 작성시간 26.06.21 비가 오니 빗물이 튀어 좀 곤란하지만 비가 오니 대지가
    적셔져 모든 생물이 살아나니 그 보다 좋은
    일이 없지요 고운 글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호쿠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