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꽃 - 호 쿠 마

작성자.호쿠마|작성시간26.06.22|조회수107 목록 댓글 2

들꽃 / 호 쿠 마 나는 들꽃입니다 보지 않아도 나는 괜찮습니다 그렇지만 꺽지는 말아주세요 난 아직 그 사람을 만나지 못했으니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노 | 작성시간 26.06.22 들꽃이 자기가 지은 이름이 아니고 사람이 지어준 이름이지요
    들꽃도 엄연히 꽃인데 대우를 받아야 되지요
    고운 글 주셔서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호쿠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