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꽃 - 호 쿠 마 작성자.호쿠마|작성시간26.06.22|조회수10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들꽃 / 호 쿠 마 나는 들꽃입니다 보지 않아도 나는 괜찮습니다 그렇지만 꺽지는 말아주세요 난 아직 그 사람을 만나지 못했으니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청노 | 작성시간 26.06.22 들꽃이 자기가 지은 이름이 아니고 사람이 지어준 이름이지요들꽃도 엄연히 꽃인데 대우를 받아야 되지요고운 글 주셔서 고맙습니다 답댓글 작성자.호쿠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