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에 빚 작성자맹물훈장|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청노 작성시간26.06.20 그러네요 우리가 살면서 만들어 지는 게 알고 보면다 빌려 쓰는 거지요 잘 쓰다가 놓고 가야지요고운 글 주셔서 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맹물훈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맞아요.우리는 우리 곁에 다가온 좋은 인연들을 우연이라 생각하며, 고맙다는 말 없이 그냥 지나치기도 한 적이 있지요.철이 나면 고마워 해야 할 일들이 너무 많이 보인답니다.고마움의 표시는 상대를 기쁘게 하니 빚 갚는 일이며 행복한 마음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