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마음에 빚

작성자맹물훈장|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청노 작성시간26.06.20 그러네요 우리가 살면서 만들어 지는 게 알고 보면
    다 빌려 쓰는 거지요 잘 쓰다가 놓고 가야지요
    고운 글 주셔서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맹물훈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맞아요.
    우리는 우리 곁에 다가온
    좋은 인연들을 우연이라 생각하며,
    고맙다는 말 없이 그냥 지나치기도 한 적이 있지요.

    철이 나면 고마워 해야 할 일들이 너무 많이 보인답니다.
    고마움의 표시는 상대를 기쁘게 하니
    빚 갚는 일이며 행복한 마음입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