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은 잃어도 사람은 잃지 말라 작성자풀피리55(종소리 이종명)|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청노 작성시간26.06.22 맞아요 길을 잃어도 사람은 잃지 말아야지요 같이 동행 하고 서로 도움을 주고 받을 사람인데 잃으면 안되지요고운 글 올려주셔서 고맙습니다 행복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풀피리55(종소리 이종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청노 님고맙습니다오늘도 행복하게 지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