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천의 붉은 노을

작성자흰수정|작성시간26.06.19|조회수124 목록 댓글 3

여의천의 저녁 노을 / 흰 수정 저녁해가 어둑해져 가는데 하늘에 환한 꽃이 만발했다 자연의 위대한 힘 태양은 우리에게 밝음을 선사하고 모든 생명체를 선사하고 또 이렇게 아름다움 까지를 선물을 해준다 자아도취에 빠져버린 산 ,나무 뭐라 할 말이 있겠는가 황홀경에 빠진 제 그림자에 정신을 빼앗긴 산 나무들 너무나 아름다워서 순간적으로나마 공간의 하늘이 고운 하늘로 변해서 여기가 어디일까 하는 착각 속에 유월의 저녁 해는 서서히 가고 있다 이미지 ㅡ서울 진사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천강 | 작성시간 26.06.19 좋은 음악에. 멋진 영상, 정말 아름답습니다
    무명초가 감사히 보고, 즐감 하고 가면서 추천 드립니다 ^~^
  • 답댓글 작성자흰수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영천강 님
    고맙습니다 늘 건강
    챙기시구요

    즐거운 나날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추천도 감사합니다
  • 작성자영천강 | 작성시간 26.06.24 좋은 작품 보고 갑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