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이란은 왜 핵을 개발하냐고?

작성자연상달인|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서울법돌 작성시간26.06.13 이란은 참 억울합니다.

    유태인들은 핵무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란은 핵무기는 없고
    핵농축60%는 있는데
    핵농축도 못하게 합니
    다.

    핵무기는 90%이상
    농축이 필요.

    이스라엘 핵무기는
    입도 뻥긋하지 않
    는 사실이 비정상
    적입니다.

    이스라엘은 이번에도
    핵무기 위협을 했습
    니다.



  • 작성자 연상달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댓글 이모티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