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은 왜 핵을 개발하냐고? 작성자연상달인|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서울법돌 작성시간26.06.13 이란은 참 억울합니다.유태인들은 핵무기를보유하고 있습니다.이란은 핵무기는 없고핵농축60%는 있는데핵농축도 못하게 합니다.핵무기는 90%이상 농축이 필요.이스라엘 핵무기는입도 뻥긋하지 않는 사실이 비정상적입니다.이스라엘은 이번에도핵무기 위협을 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연상달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