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석도 존재감 뿜뿜 ^^ 작성자연상달인|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서울법돌 작성시간26.06.15 이준석은 감옥안가면 다행입니다.노인들 지하철 무임승차를 시비거는 인간이 무슨일을 하겠습니까.지난 대선토론시여성비하발언으로그의 정치인생은미래가 없습니다.젓가락 운운노인과 여성의 지지없는 정치인은 끝이보입니다.여기에서 이야기하는것은 국가지도자 대통령을 말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연상달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