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은 일방적으로 자신의
생각만으로 자존심만 지니고
살아간다면 사랑을 받지도 못합니다.
서로가 서로에게 베풀고
나눌 수 있는 마음이 존재하지
못하면 성공적인 인생을 살아가지
못하고 늘 허공을 맴돌고 있을 뿐입니다.
그러기에 더 칭찬도 아끼지
말고 더 예뻐해 주면서 표현하는
마음의 여유로움도 지녀야 하는 것입니다.
사랑은 표현하지 못하면
아름답지도 못하고 살아가는
인생길에 사막을 걷는 느낌을 받게
되는 무미건조한 관계로 평생을 살아갑니다.
지금이라도 좋으면 좋다고
아름답고 이끌리는 마음이 있다면
그 순간 마음에 담아두지를 말고 표현을
하면서 살아가는 이유며 행복이 되는 것이랍니다.
모든 사랑은 내 마음이고
내 표현으로 내가 만들고 내가
만들어 가는 가장 아름다운 이유랍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