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누구나 상담게시판]

6월 모의고사 질문있어요!!ㅠ

작성자우공쥬|작성시간26.06.16|조회수51 목록 댓글 1

아래의 양식에 맞게 적어주세요.이론에 대한 질문은 이 게시판 성격과 맞지 않아서 답변드리지 않습니다.1. 강좌 수강 여부:2. 상담 내용:(전화상담이나 대면상담 원하시는 분들은 내용에 기재해주세요)


1. 박해인 상반기 패키지
2.안녕하세요 선생님
6월 봉투 모의고사 신청기간을 헷갈려서
신청기간을 놓쳐 모의고사를 보지 못했습니다 ㅠㅠ흑흑 ㅠㅠ
받아보고 해설도 듣고 싶은데 무슨 방법이 없을까요??? 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해인 | 작성시간 26.06.22 안녕하세요. 이건 따로 학원에 문의해주셔야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