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의 양식에 맞게 적어주세요.이론에 대한 질문은 이 게시판 성격과 맞지 않아서 답변드리지 않습니다.1. 강좌 수강 여부:2. 상담 내용:(전화상담이나 대면상담 원하시는 분들은 내용에 기재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초등논술 직강 수강생입니다.
첨삭게시판에 2026년 기출 답안을 올렸는데, 21일 수업에 참석하지 못했고 이후 해당 답안에 대한 피드백이 수업 중 진행된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혹시 따로 피드백을 받을 방법이 있을까요?
다음검색